티스토리 뷰

이지데이 꿈해몽




오늘은 꿈 관련해서 알려져 있는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평소에 꿈 관련해서 여러가지 것들을 꾸곤 하는데요.

그럴때 있어서 가끔씩 이 꿈이 어떤 것으로 되어 있는걸까 하고 생각을 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를 직접 가서 대화로 해결을 할수도 있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알아볼수 있어요.

이때 이지데이 꿈해몽 페이지에서도 확인할수 있는데요. 포털에 적고 나면 바로 들어갈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이를 클릭해서 들어와보세요.

보시면 여기는 한 가운데에 단어를 적도록 되어 있으며, 아래쪽에는 많은 분들이 직접 알린 본인의 꿈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옵니다. 이것 말고도 왼쪽에 보면 분류가 정해져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좌측에 있는 것을 통해 봤는데, 분류를 통해 한 가운데에 해몽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며 조회수 등이 보입니다. 위쪽에 단어를 더 적어서 본인과 맞는 상황을 찾아보세요.

누르고 나면 다음 페이지에 이렇게 해석이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니며 그냥 가벼운 풀이지만 그래도 꽤 중요한 핵심 사항들이 보이는것 같아요.

이것 말고도 프리미엄 꿈해몽을 보는것도 가능한데요. 이때는 이지데이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을 해야지 볼수 있습니다. 이를 했다고 치고 보이는 기본 창은 이렇습니다. 

본인이 알고 싶은 단어를 적고 나서 이렇게 보면 비슷하게 결과를 알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매미 관련된 내용을 적어봤는데, 이렇게 한 가운데에 한줄 형식으로 볼수가 있네요.

태몽이나, 혹은 흉몽 길몽인지,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길잡이 등을 해주는것 같습니다. 이상 알아본 이지데이 꿈해몽 관련된 내용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