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일레븐 8월행사

이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인 8월이 되었습니다. 이때 알아보면 좋을 세븐일레븐 8월행사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cu나 gs25 등등 다른 편의점만큼 세븐일레븐도 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먼저는 1+1 내용입니다. 카페베네 시리즈와 요플레 드링킹 제품들이 먼저 보입니다.

다음으로는 커피 종류나, 군것질이라고 있는 과자, 그리고 마운틴듀도 2+1이 아닌 1+1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스프라이트나 펩시, 퓨어라이프, 게토레이 블루볼트, 트레비 등의 것들도 보이니 참고를 한번 해보세요. 나머지는 이곳에서 1+1 탭을 선택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더 보고 싶다면 오른쪽에 있는 more를 누르면 되요.

또한 2+1도 보이는데요. 워터젤리 시리즈나, 요거트 젤리 그리고 제리뽀도 여기에 적용이 되는것 같습니다.

기타 목장딸기 요구르트나, 드링킹 요구르트, 따옴 시리즈도 포함이 됩니다.




빙그레에 있어서는 메론맛 우유가 있고, 프렌치카페 종류, 뉴트리빈 검은콩도 있네요.

베지밀 종류에서는 벌꿀두유, 초코에몽/화이트초코에몽도 있어요. 기타 사항은 역시 홈페이지를 더 보고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뒤로는 증정을 하는 행사입니다. 아침헛개, 오미자 허니와 함께 리얼 초코칩 쿠키를 먹을수 있으며, 허니자몽이나 히비스커스레몬티 같은 경우는 왕만쥬를 주네요.

다음으로는 간장찜닭이나 양념 세트가 보입니다. 김치말이육수 등도 포함이 되는것 같네요. 다른 내용은 여기에서 증정행사 탭을 보시면 더 자세히 알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할인이 되는 내용입니다. 초콜릿라떼, 그란데 망고, 바이오 딸기 같은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종류가 보이네요. 이렇게 알아본 세븐일레븐 8월행사 관련된 사항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