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비디오 쥬비디오 사이트 알아보기




본인이 드라마나 혹은 영화 등등 다양한 것을 보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쥬비디오라는 곳을 보는 분들이 있습니다. 거기에 맞춰서 이 주비디오 관련 사이트 정보나 뒤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파악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를 위해 관련 정보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비디오

이런 주비디오는 구글에 검색을 하면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주비디오가 아닌 korvideo라는 이름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이를 찾아서 클릭을 하면 됩니다. 

사이트 모양

기본 구조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위쪽에 다양한 메뉴가 보이고, 아래쪽에는 그 분류별로 해서 최근 영상들이 쭉 나오는것을 볼수가 있어요. 이중에서 원하는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목록

먼저는 드라마 탭을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보니까 현재 방영하는것부터 시작해서 이미 종영이 된 것도 확인을 할수가 있게 되어 있네요. 기타 예능 관련 내용도 있는데요.

위쪽에 보이는 탭에서 본인의 설정에 맞게 선택을 해서 보면 될것 같습니다. 이것도 최근 내용과 예전 내용이 섞여져 있으니 잘 확인하고 보시면 되요.

다큐

기타 다큐/시사 탭에서는 제보자들이나 그것이 알고싶다 등의 정보가 보이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한개 내용을 누르면 최근 내용부터 쭉 보는게 가능한데요.

날짜별로 해서 맨 위에 내용이 최근 내용이고, 그 밑에가 아래쪽 내용으로 이어지는것 같습니다. 본인이 거기에 맞춰서 판단을 하면 될듯 싶어요.




경우에 따라 이 영상이 제대로 보이지가 않을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속도가 빠른 크롬 브라우저로 보는것을 추천하는것 같네요. 맞게 보시면 되고 그 비디오 자체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요.

버퍼가 너무 오래걸리면 잠시 기다리거나 다른 형태의 것으로 시청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대략적으로 알아본 주비디오 관련된 내용이였어요. 




댓글